반응형

비트코인 채굴은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새로운 비트코인이 생성되고 거래가 검증되는 과정이다.

 

그것은 거래를 검증하고 모든 비트코인 거래의 공개 원장인 블록체인에 추가하기 위해 복잡한 수학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문 컴퓨터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채굴자들은 거래를 검증하고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새로 주조된 비트코인으로 보상을 받는다. 블록 하나를 채굴할 때 보상받는 비트코인의 양은 대략 4년에 한 번씩 21만 블록마다 절반으로 줄어든다. 비트코인 채굴은 상당한 양의 계산 능력을 필요로 하는데, 이는 ASIC(Application-Specific Integrated Circuits)라는 특수 하드웨어에 의해 제공된다. 채굴 과정은 또한 에너지 집약적인데, 하드웨어가 연중무휴로 가동되어야 하고 작동하기 위해서는 많은 전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비트코인 채굴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중앙 집중화되어 네트워크 해시 속도의 상당 부분을 소수의 대규모 채굴 풀이 제어하고 있다.

 

에너지 소비와 중앙 집중화된 특성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채굴은 거래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네트워크의 보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필수 구성 요소로 남아 있다.

반응형

'BITCOIN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송속도가 빠른 비트코인은 무엇인가?  (0) 2023.03.23
플로키코인이란?  (0) 2023.02.27
시바이누 코인이란?  (0) 2023.02.24
도지코인이란?  (0) 2023.02.23
이더리움 채굴이란?  (1) 2023.02.22

+ Recent posts